본문 바로가기

일기

아주 오랫만에 당첨되었다(Feat. 중세라이브)

728x90
반응형

오늘도 기분좋게 중세라이브를 보고 있는데 갑자기 퀴즈를 냈다 문제가 휴전선 DMG 철조망로 만든 십자가가 총 몇개냐는 것이였다 처음부터 끝까지 퀴즈를 다 봐서 빠르게(기계제도에서 그렇게 넣으면 합격했겠다) 136개라고 채팅창에 적어넣었다 원래는 1부만 보고 두달라이브 보러 갈려고 했는데 2부에서 부활특집으로 성가를 라이브로 듣는데 좋아서 갈 타이밍을 놓쳐서 눌러앉게 되었다 그리고 음악라이브를 다 보고 나서 발표를 보는데 오마이갓..... 당첨되었다  CPBC TV 카톡에 인적사항 남기고 오늘 위치기록 미션을 하고 다시 워치를 보니 정리되는데로 보내주겠다고 카톡이 왔다 ㅋㅋㅋㅋ 이거 서프라이즈로 말 안해야지 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