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알리에서 벨트와 모자가 도착했다

728x90
반응형

저번 주에 벨트와 모자를 주문했는데 원래는 모자가 1월 20일 날 오기로 했었다 그러나 알리에서 결합 배송으로 와서 알리익스프레스 스탠더드 쉽핑으로 왔다 (블프의 영향인가....) 어쨌든 오늘 우체국에서 도착했다고 문자 와서 운동 끝난 뒤에 뜯어본다


메인 포장을 뜯어봤더니 모자 포장에서 주소의 흔적이 발견되어서 잘곰이 스티커로 가려놨다



검은 포장지를 뜯었더니 모자가 나왔다 사이즈가 조정되는 걸로 샀는데 어떻게 사이즈가 조정되는지 봤더니 찍찍이로 조정되는 것이었다 솔직히 싼 맛에 사니 이 정도면 괜찮다 싶었다 머리 안 감은 날에 쓸거니 막 써도 되는 용도여서 괜찮았다 참고로 이때까지 쓴 분홍 모자는 세탁기에 돌리려고 통 안에 넣었다



그리고 하얀색을 매직으로 주소 가릴 데가 있나 보려고 했는데 없어서 패쑤~ 어차피 마지막은 벨트니까  이동~~~~~!!!



벨트 두 개 시킨 거 왔는데 이 정도면 약간은 불만이지만 괜찮다는 거다 내가 5년 전에 산 거랑 비슷한 걸로 주문했는데 솔직히 벨트 길이 조정하는 게 바깥에 있었으면 하는 바람이었다 그래도 이 정도 퀄리티면 불만은 있어도 감내하며 쓰는 거니깐 제품이 일찍 와서 봐준다 어머니가 내가 모자 쓴 거 보고 색깔 잘 골랐다면서 나도 고민하고 고른 거라 잘됐다고 그랬다 그럼 20000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