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일기

리스트림 탈퇴했다

728x90
반응형

2019년도부터 멀티 스트리밍 목적으로 리스트림을 써왔는데 페이스북 스트리밍 제한 시간이 있는 것 빼곤 특별히 불만은 없었다. 하지만 작년부터 무료 스트리밍 갯수가 줄어들더니 이제는 1시간 20분으로 스트리밍 할 수 있는 시간이 줄어들고 OBS 무료 멀티 스트리밍 플러그인이 등장하는 바람에 잠깐동안 혼용하다가 탈퇴를 하였다 그리곤 리스트리밍에 있었던 서버주소와 스트리밍키를 내 메일에 백업해놓고 두고두고 쓸 예정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OBS 멀티스트림 플러그인 제작하신분 복 받으실거예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