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

세상의 모든 음악 오랫만에 듣는다

728x90
반응형

제작년에 학원과제 하면서 스마트폰 데이터에 쉐어링 하면서 많이 듣긴 했었다 (하루에 2기가로 제한되어서 블투 스피커로 듣는게 대부분임) 그래서 한 동안 안들었다가 듣는데 두번째 달 - 서쪽하늘에 가 나오는게 반가웠다 사실 8일날 두달 라이브를 보긴 했는데 졸려서 자세히 못 들었다 이렇게 나오니 감회가 새롭다 나중에 새 음원 나온다고 했으니 나오면 무손실로 질러봐 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보니 7시 45분이다 2곡 나오고 끝날 것 같은데 좀 더 일찍 들을 걸....

728x90
반응형